한국에서 트위터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소셜 미디어의 트렌드에 있어서 미국의 경우, 먼저 블로그, 다음에 페이스북, 다음에 트위터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론 각각의 용도에 차이가 있는 관계로, 현재 모두 활발히 이용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1인 미디어의 성격으로, 페이스북은 사회적 관계와 활동을 중심으로, 트위터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의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전세계 트위터 이용자는 2008년 200만명에서 최근 3천만명 이상으로 엄청난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도 지난 4월 하루 평균 2천명 수준이던 이용자 수가 최근 5만명 수준으로 급속히 증가했다고 합니다.

계속읽기

일본 소셜 서비스 기업. 마이넷 재팬(マイネットジャパン)

안녕하세요. 스마트플레이스 블로거, 데니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소셜 서비스 기업 마이넷 재팬(マイネットジャパン)과 그들이 서비스하고 있는 소셜 서비스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넷 재팬과 그들의 서비스
 
마이넷 재팬은 2006년 7월 현 대표인 우에하라 히토시(上原 仁)를 중심으로 6명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현재 사장을 포함하여 13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회사입니다. 일본의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브랜드” 시장을 타켓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계속읽기
< PREV 1 NEXT >
RSS 피드
전체글한RSS 추가 구글추가
스마트가젯북스타일
Demo Day